네임드사다리

네임드사다리

리자는|??《리자드》로부터는 아니게 본명의 최초의 2 문자를 컷 했을 뿐이다.
그런데 탈출전에, 수낭들의 치료으로다.
가방으로부터 옷감과 수통, 상약의 연고를 꺼낸다. 연고는 련금 세트의 완성품 견본안의 하나다. 견본이므로 양이 적지만 전부 사용하면 충분할 것이
다.

「이 옷감과 수통의 물로 상처를 씻어 소독해라. 그 후로 상약을 발라 옷감을 감아 두어라. 소독했을 때의 옷감을 사용하지 마?」
아주 새로운 옷감등을 건네받은 수낭들이 곤혹하고 있다.
그렇게 자주, 초는 보통으로 이야기하고 있었지만 명령 어조가 아니면 말할 때마다 당황해지므로 이런 기분이 들었다. 어렸을 적, 친척의 꼬마들이
아이를 보고 있었을 때에 돌아온 것 같다.

「어떻게 했어?치료하고 있는 동안은 뒤를 향해 두기 때문에 안심해라」
아무래도 수치는 아니고, 훌륭한 옷감이나 상약을 노예에게 주는 일자체가 드문 것 같다.
「가와인 것입니다. 뒤 향하지 않아 괜찮아, 인 것입니다」
「깨끗한 옷감.희 해∼」

「주인님이 죽었으므로 대금을 지불할 수 없습니다. 미궁으로부터 탈출하는데 약이나 물은 취하고 있고 둔 (분)편이……그……좋은 것은 아닌지……

알아 듣기 어려운 말은 적당하게 뇌내 변환한다. 좋지요?

포치와 타마는 관두의의 허리를 묶고 있는 마뉴를 풀면(자) 주저 없게 알몸이 되어, 치료를 시작한다.
리자는 생각해 버리는 타입인가 주저 하고 있었지만, 신경쓰지 않고 사용하도록(듯이) 「명령」하면(자) 다른 2명과 같이 치료를 시작했다.
치료가 끝나는 것을 가늠해 구이 과자를 3명에 나눠준다. 구이 과자라고 해도 손바닥 사이즈의 것이 1명 3개다. 충분히 배가 부풀 것. 제나씨와 먹으
러 돌아다니기했을 때에 다 먹을 수 없었던 나머지다. 먹고 주제넘게 나서고는 없다.

포치가 군침을 흘리듯이 응시하고 있지만 아무도 먹지 않는다.
「독은 들어 있지 않기 때문에 먹으세요」
허가를 받고 나서 밖에 먹지 않는 것인지. 역시 노예는 시달리고 있어∼.
포치가|목《키》의 것으로 수통을 건네준다.

「취하지 않기 때문에 천천히 먹으세요」
미묘하게 아이 보는 사람인 기분이다…….
맵을 한번 더 확인한다. 역시 이 방 이외는 표시되지 않는다.
……마법의 효과가 효과가 없는 것인지, 효과가 끊어졌는가…….
메뉴를 열어 「전맵 탐사」의 마법을 사용한다. 이 마법은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